메인화면
내주변샵
지역검색
제휴문의
이벤트
홈타이
메뉴
Swedish365
수원팔달

허니테라피 | 수원 스웨디시, 인계동 스웨디시

업체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27 4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새벽 4시
전화번호 : 050-7871-5149
24시할인
무료주차
수면가능
샤워가능
커플할인
WI-FI
이벤트중
인기업체
회원가&프로그램

전체

VIP 70분코스 전신 일반스웨디시(슈얼+로미로미+서혜부관리)
100,000
130,000
30%
스페셜 70분코스 프리미엄 전신 일반스웨디시(감성 슈얼+로미로미+서혜부관리)
120,000
150,000
30%
이용후기
포메라니안
5시간전
친구가 하도 추천을 해주길래 방문해바써요
그만큼 기대를 마니하고갔는데 생각했던거 그 이상이라
놀랐어요 굉장한 미인이시더라구여
마사지도 장난아니고 제대로엿씁니다ㅎ
다음에 또 시간내서 유빈쌤 보러 방문해야게써요ㅎㅎ
아담과이브
2일전
모든 남자들이봐도 좋아할 ㅇㅁ에 날씬한 ㅁㅁ를
가지신 유빈쌤봐써요ㅋㅋ
ㅁㅇㄷ도 좋고 마사지 실력 또한 훌륭하고
흠잡을게 없이 다 좋네여 그래서 저는 거의
허니로만 다닙니다ㅋㅋㅋ직접보시면 느끼실거에요
최고였습니다ㅋㅋ굿
블랙넛
2일전
오랜만에 플필보고 윤지쌤 예약하고 갔는데
마사지ㅅㅋ이 장난이 아님ㄷㄷ..
성격도 좋아서 계속 대화 주고받는데 어랏..
시간이 기냥 훅 지나가버림ㅜㅜ
피로도 날리고 스트레스도 날리고 다 시원하게
날리고 왔심 또 생각날거같슴당

두부너겟
3일전
정말 잘하는 쌤이라해서 빨리 달려갔습니다
곱상한 외모에 스웨디시고 잘해주시고~
허니는 자주 가는 샵중 하난데
잘한다고 하셔서 조심스러웠지만
역시나 실장님 짱! 홍이쌤도 짱짱
지명할 쌤이 한분더 늘어서 이제 예약할때
고민이 될꺼 같네요ㅡㅡ;
근들지말어
3일전
친구가 추천해주길래 다녀와씁니다ㅋㅋ
새벽쌤 너무 이쁘시고 실력이 좋은듯합니다
시설 좋고 깨끗하네요
집이랑도 가까우니까
당분간은 여기만 찾을듯합니당ㅎㅎ 잘 부탁드려욥
광동헛개차
3일전
올만에 스웨디시 함 받고 왔슴돠
여전히 좋네요~ 수지관리사님 실력도 짱이고
시간 꽉꽉채워서 해주시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대충하지도 않고 섬세하고 꼼꼼합니다
반달
4일전
요즘 수원 허니테라피가 인기 많다는 소문을 듣고 부푼마음을안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도착해서 샤워하고 기대하며 기다리고있으니 얼마후 이쁘고 어려보이시는
세경쌤이 들어오셨는데 말도 잘하시고 애교도 많으시고 관리또한
끝내주더라구요ㅋㅋ 이곳저곳 세심하게 해주시는데 넘좋았어요~~
앞으로 쌤 보러 더욱더더 자주 갈것같아요!!조만간 또 보러가겟습니다ㅎ
ghdudekf1
4일전
며칠전에 방문하고 또 가봣는데 이번에도 역시 대박이었습니다
구름쌤 보자마자 넘 아름다우셔서 떨렸어요..ㅋㅋㅋ
마사지 해주시는데 천국이 따로없구나 넘 황홀하더군요ㅋㅋㅋ
제대로 피로풀고 힐링도 제대로 하고왔네용
회사일 끝나면 자주 들려야겠습니다^^

보라꽃
4일전
처음 방문했을때부터 이미지도 좋았고
은별쌤을 만나게 되어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늦은시간까지 힘드셨을법도 한데 힘든 내색없이 열심히
집중해서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ㅎㅎ
부드럽고 매력적인 마사지스킬과 친절하고 상냥한 응대
너무 잘받고 가서 고마운 마음에 이렇게 후기 남겨드립니다ㅎㅎ
며칠뒤에 또 보러 가겠습니다~
쏨땀
01-21
친구와약속끝나고 그냥 집에가자니 아쉬워서 새벽에
간게 은별쌤과의 처음 만남입니다ㅋㅋㅋ 문제는...
그뒤로 지금 주에 3번씩 보러오네요ㅠㅠㅠ너무 중독되버려서
큰일이에요ㅠㅠㅠ이 생각도 잠시 은별쌤보고 관리가 시작이되면
자꾸 머리속에 맴돌았던 생각이 싹 지우ㅓ져요ㅋㅋㅋㅋ
아무래도 중독된게 틀림없는거같습니다ㅠ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안녕하세요!  스웨디시365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입니다.
저희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는 철저한 실력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정성을 다하여 고객한분한분 최선을 다하는 감성테라피 업체입니다.
한번 방문해주시면 꾸준히 저희 가게만 찾아오시는 마법! 재방문율1위!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입니다.

 

샵관리사님

 

관리사님 전원 마사지,테라피 수료.
상기종목 테라피수료.
관리사님들은 실력과 미모를 갖춘 20대 한국인 관리사분이십니다.

 

[ 네이버 카페&밴드 및 홈페이지]

실사 프로필 및 출근부 확인

 홈페이지 주소

www.honeytherapy1027.com

네이버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suwonhoney

네이버밴드 주소

https://band.us/@honey1027

 

 

 

 

샵할인정보

 

스웨디시 365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 할인!

주간할인 1만원(오후12시~5시까지)!

 

 

오시는길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27 4층 수원시청역 인근 

 

 

영업시간

 

오후12시~새벽4시

 


샵특징

 

전원 실력과 미모를 갖춘한국인관리사로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대충대충하는 일 없이 한분한분 내 가족이다 생각하고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넘버1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에서 차별화된 스웨디시 마사지를 느껴보세요~

 

 


*위사진은 이해를 돕기위한 참고용 이미지로 실제 샵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스웨디시365는 마사지 서비스 정보중개자로써, 서비스 제공의 당사자가 아님을 고지하고 서비스의 예약, 이용 및 환불,불법적인 행위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소개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감성적인 힐링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에서는 감각적이고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하여 혈액순환과 심신안정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을 통하여 풀어주시는것은 어떨까요?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따듯한 차와 편안한 음악, 따듯한 온도의
아늑한 관리룸에서 고객분들 한분한분의 피로를 정성스럽게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통상적인경우 수원시청역근처에서 반경 2km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내에 언제든 상담전화문의 환영하니까 부담없이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교통편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수원시청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인분당선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편한 교통편 현황으로 방문하실 고객분들이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를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통상적으로 수원시청역기준 반경 2km 내에 위치하여 있으며 도보로 10분이내, 차량이동으로 2분이내에 방문이 가능하십니다.또한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주차공간도 편하기때문에 도보방문, 차량방문 모두 수월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차량방문시 샵 내에서 관리를 받으시고 나가실때 주차권을 가져가셔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관리사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관리사분들은 한분한분 모두 체계적인 면접과 실무과정을 거친 후에 고객님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관리사분들은 테라피교육과정 수료를 다 받으셨으며 경력 1년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님분들이 몰릴것을 예상하여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한매장당 최소 4명이상의 관리사분들이 있으시며 모두 실력과 미모를 동시에 겸비한 관리사분들이십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의 관리사분들은 고객분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항상 적극 반영하여서 불만사항이 나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님의 편안함과 피로
를 풀어드리는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임하고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편의시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족한점이나 불편한 점이있으시면 언제든 전화나 후기로 피드백해주시면 항상 귀기울이는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가 되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편의시설은 다음과같습니다.

 

1.무료주차시설

고객님이 도보로 방문하시던 자차로 방문하시던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관리받으시라고 주차시설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해당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편하게 스웨디시마사지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관리를 다 받으시고 카운터에서 문의 주시면 주차권, 또는 매장내에서 정산을 하여서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역근처의 불편한 주차시설에 지치지 마시고 편하게 주차하고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2.와이파이

전 관리실 모두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데이터 부담없이 전자기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관리실에서 대기하는 시간이나 관리를 받을때 심심하신분들을 
위하여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니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3.수면시설

늦은 시간, 또는 관리를 받으시고 다음일정과의 여유시간이 남으실때 수면시설을 이용하여서 수면을 취하실수 있습니다. 늦은시간 다음날 출근
일때 집까지 가기 피곤하시거나 다음일정과 시간터울이 있으실때 수면시설을 이용하시면 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실수 있습니다.

 

4.샤워시설

고객님들이 보다 청결하게 관리를 받으실수 있도록 샤워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따듯한 수온으로 몸을 녹이고 보다 마사지를 받기 좋은 온도를 
유지한채로 스웨디시를 받으신다면 스웨디시의 효과가 더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샤워시설또한 항상 깔끔하게 청소하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듯하게 샤워한후에 
노곤노곤하실때 스웨디시 관리를 받아보세요. 피로가 풀리고 심신이 안정되는 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5.음료무제한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의 종류(헛개차부터 매실, 따듯한 차 종류까지)를 구비하고 있으니 언제든 말씀해주시면 준비
하여 드리겠습니다. 관리를 받으시는 도중에도 목이 마르신 고객분들은 언제든 관리사분께 요청하시면 음료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6.휴대폰충전

휴대폰충전이 가능합니다. 근무중이셨거나 충전을 미처 못하셔서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하실때 충전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배터리걱정 마시고 
편하게 스웨디시관리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스웨디시 남녀공용

 

스웨디시는 강한압이아닌 부드러운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마사지 기법으로 남녀 모두가 관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저희 스웨디시는 개별룸과 커플룸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복수 관리가 가능합니다. 커플끼리, 또는 2인,3인 모두 편하게 마사지를 받으실수 있도록 준비를 해놓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관리가 궁금하신분들은 상담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
  • 사전예약 및 현금 결제시 적용되는 할인가격입니다.
  • 할인시간 : 24시간 할인가격 적용됩니다.
  • 영업시간 : 위 내용 참고해주세요.
  • 주차,수면,샤워등은 예약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퇴폐문의 절대사절 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전화주세요.
저희 는 서비스 정보중개자로서, 서비스 제공의 당사자가 아님을 고지하고 서비스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불법적인 행위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