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내주변샵
지역검색
제휴문의
이벤트
홈타이
메뉴
Swedish365
부천

트랜드 | 부천건마,부천스웨디시

업체주소 :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69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전 7시
전화번호 : 050-7871-5028
24시할인
무료주차
수면가능
샤워가능
커플할인
WI-FI
이벤트중
인기업체
회원가&프로그램

전체

스웨디시 바디케어 A코스 40분
110,000
130,000
30%
스웨디시 바디케어 B코스 60분
130,000
150,000
30%
스웨디시 바디케어 C코스 60분
170,000
200,000
30%
스웨디시 바디케어 D코스 90분
220,000
260,000
30%
스웨디시 바디케어 E코스 120분
260,000
320,000
30%
이용후기
허욱적거림
5일전
트랜드 소민 관리사 대박이네 ㅎㅎㅎ

어제 부천 트랜드를 재방문했어요 ㅎㅎ

일끝나고 저녁 9시쯤 방문한거같고

진짜 간만에 다녀 왔네요

간만에 가서 그런지 새로운 관리사들이 많은것 같네요.

그래서 실장님께 괜찮은 매니저 추천해달라고 하고

아로마 코스를 받았네요 ㅎ

제가본 관리사는 소민관리사

역시 마사지를 하면서도 이일을 즐기는거 같아서 좋네요 ㅎ

여긴 매니저들이 개성이 넘치고 밝아서 너무 좋다 ㅋ

저번에도 느꼇지만ㅎㅎㅎㅎ

항상 개피곤한 표정으로 마사지도 건성건성하는곳들이 많은데

온몸의 포인트를 잘 찾아서 마사지를 해주네요.

그래서 전 또 흥분의 도가니 ㅋㅋ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좋고 내몸도 힐링되는 느낌이라 일거양득.

너무나 잘 받아서 그런지 잠이 솔솔 와서 혼났네요 ㅎㅎ

언제가도 개이득같은 느낌~ㅎㅎㅎ
bcgzdrz
6일전
부천에 위치한 트랜드 방문후기요~~~

오랜만에 테라피를 가려고 검색을 하던중

눈에띠는 업소가 생겨서 예약을 해봅니다.

전화받으시는 사장님은 좀 젊으신것같고 친절하게 전화를 받으시네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더니 관리사분이 문을 열어주시네요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방도 크고 좋네요

샤워실도 크고 물도 잘나오고 시설은 괜찮은편이네요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나름 쾌적하네요

제가본 관리사는 보람관리사.

경력이 있어서 관리도 잘해주시네요

관리가 다 끝나고 샤워를 하고 나와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시간을 좀 보냈는데

시간이 오바되서 괜찮냐고 물으니 괜찮다고해서 좀 쉬었다가 나왔네요

제가 첫방문했을때는 일주일전쯤이고

그이후 다른분도 봤는데 두분다 괜찮았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상세한 후기 다시 한번 써볼게요



감사했고 2틀후뵈요!!사장님

아그리고 보람 매니져분

다시봐야 더자세히 후기를 남길수있을꺼같아요 ㅎㅎ

여튼 조만간뵈요^^!!ㅎㅎ
사라박여사
05-14
트랜드 청아샘관리 잘 받았어요

이곳저곳 검색 하다가 부천 트랜드 발견~~~

실장님 추천으로 청아메니저 뵈어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친절한 안내를 통해 어렵지 않게 예약을 해서 그런지 첫느낌이 매우 좋네요.



차가 조금 밀려 거의시간에 맞게 도착했는데

실장님이 간단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방도 깔끔하고 향기가 좋네요

안에 샤워시설이 있어 편하게 받았습니다.

착한 이미지의 청아 관리사님 이시네요.

기본적인 구성은 다른 스웨디시와 비슷합니다.

제가 많이 받아본것은 아니지만 다른 곳보다 좀 차별화된 느낌이네요...

말도 중간중간 예쁘게 잘하시고 전체적으로 모두 좋았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더군요...

끝나고 샤워를 하는데 오일? 아로마?를 좋은 것을 쓰시는지 쉽게 잘 씻기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미끌거리는게 남아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런 부분도 맘에 들었습니다.

사소한 것을 제외하면 만족도가 매우 좋은 곳이었습니다.

위치가 조금 멀어 개인적으로 아쉽지만 만족할만한 곳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찾아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역시나다
04-21
트랜드 보람이 덕분에 오늘도 보람찼다 ㅎㅎㅎ

어제 새벽에 일마치고 마사지나 받고싶어서 싸이트 주변 검색하다~

후기평이 좋은 부천 트랜드 발견 ㅎㅎ

새벽3시라 마사지 못받을줄 알았는데 여긴 오라고하네요 ㅎㅎ

실장님이 누구 찾는분 있냐고 물어보길래 처음이라 잘 모른다고하니

어떤 스타일 좋아하냐고 물어보네요

마사지를 아주 잘해야하냐고 물어보네요 ㅎㅎ

다른 곳은 그냥 아무나 들어오는데 이상해서 왜 그러냐 물어보니까 ㅎㅎ

이왕이면 손님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관리사를 넣어주기 위해 미팅를 한다고 하네요ㅎㅎ

아 나는 또 ㅋㅋㅋ 그래서 실장님 추천으로 보람관리사 봤어요 ㅎㅎ

마사지도 엄청 시원하고 배려심도 있고 마사지도 시원시원하게 잘하고 ㅎㅎ

생각보다 괜찮아서 실장님 추천믿고 마사지 받은 보람이 있네요 ㅎㅎ

새벽일에 지쳐서 잠시 피곤이나 풀려고

단 돈 몇만원를 들고 왔는데 보람씨도 상냥하고

큰돈안들이고도 이런 행복를 누릴수있구나

싶어 기분좋게 방문한거같네요~

암튼 그렇게 마사지받고 개운하게 나와써요 ㅎㅎ

담엔 새벽에 말고 낮타임때 방문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sshiiiss
04-20
트랜드 마인드좋은관리사 친절하시네요~수정

제가요즘 건마를 자주다니고 마사지를 받는것을

워낙 좋아하는 저는 많은곳을 다닙니다

저는 마인드가 굉장히 중요!!

여기를 제가 추천하는것은 관리사분 마인드가굉장히 굿!!

항상 여기는 예약제있기때문에 저는 예약을하고갑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마사지를 받으러 예약을하고

올라가서 샤워를하고 관리사분이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마사지를 받는데 압도 굉장히 좋고 뭉친곳을

잘풀어줍니다 그리고 마인드가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 궁금한것을 물어보면 웃으시면서

성심성의껏 잘 대답도 해주시고 중간중간에

어디 아픈곳없냐고 물어보시네요 ㅎㅎ

이런 섬세한게 저는 좋더라고요 ㅎㅎ

다른곳가면 아무말도안하고 정적만 흐르면서

뭘물어봐도 대답도 잘안하고 피곤해하고...

정말 받기 싫은데 여기는 갈때마다

관리사들이 웃으면서 친절하게 해주니

참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는 여기를 추천합니다

혹시 부천에 사시는분이나 안가보신분이면

한번쯤 가보세요~
은지원람
04-20
부천 트랜드~자꾸 생각나서 오늘 또 다녀왔네요!!

안녕하세요! ㅎㅎ

저번에 트랜드가서 힐링 하고 왔는데 자꾸 생각나서 오늘 또 다녀왔네요!!

이번에도 맛사지 받아봤는데 미끌미끌 하면서 부드러운데..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일이 많아서 목과 허리가 너무 뻐근하고 아팠는데

아로마 맛사지 받으니까 한결 낫네요~ ㅎㅎ

맛사지 왜 자주 받는지 알거 같아요!

일주일에 2번 정도 받는데 횟수가 늘어날거 같은 느낌...!

이번에는 이름도 물어봤네요~! ㅋㅋ

청아 관리사라는데

성심 성의껏 마사지 해주는게 느껴져서 기분 좋았습니다!

관리사 분들도 많은 시간일을 할텐데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

열심히 일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저도 내일 더 열심히 일해야 겠다는 생각도 갖게 만드네요~!!

맛사지 받고 나오는데 실장님께서 또 친절히 전화도 한번 해주시네요~ ㅎㅎ

웃으면서 들어가고 나올수 있어서 좋네요!!

회원님들도 항상 파이팅 하세요!!
영민씨
04-13
현승관리사 손길이 아직도 기억나고 느껴집니다

전화로 부천 트랜드를 예약했습니다

위치는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서 가다보면 있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도착후 방으로 입실합니다

방에 입싱한후 간단히 인사하고 샤워후~

마사지를 시작하며 이곳저곳를 만져주는데

부위별로 모자람 없이 풀어주시고

몸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어깨 허리 등 을 손으로 꾸욱눌러주었는데

등은 뭉쳐있던 피로와근육이 시원하게 풀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일때문에 스트레스받는게 확 풀리네요

1시간 더 받고 싶은정도로 마사지는 정말 일품입니다

손길이 아직도 기억나고 느껴집니다

전문가의 손길이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만히 누워서 다 알아서 시원하게 해주니 편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승승장구말
04-12
부천 트랜드 미리매니져...ㅋ
여기는 근래에 지금까지 여러번 간거 같습니다
사실 예약이 제가 갈 시간에는 힘들었는데 ..
그만큼.. 알아주는 곳이라서 ㅎㅎ 불만은 없었습니다
드디어 입성을하고
실장님 께서 새로온 미리 매니져님을 추천을 ㅎㅎ
설레는 맘으로 방문을 열며 맞이해주는 ~~
"안냐세요?" 이렇게 인사를 하는데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
저는 허리가 요새 많이 안좋다고 말씀 드리니 알았다고 하시구
허리쪽으로 마사지를 들어 가네요 !
어라! 근데 이게 먹히네요 ㅎㅎ 첨엔 좀 아픈듯이 느껴졌었는데
점점 시원 해지고 뭉친게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
매일 받고 싶은게 마사지 같아요 ...중독성이....ㅜ.ㅜ
하지만 점점 얇아지는 저의 지갑..... ㅋㅋㅋㅋ
마사지는 정말 만족스럽게 끝났고요 아픈 허리도 많이 좋아 졌어요
무엇보다 기분좋게 받고 나와서 매니져랑 실장님에게 감사하네요
이상 이고요 또 재방하고 싶네요....ㅋ
시선청심환
04-11
트랜드 정안관리사.

엄청나게 몸이 찌뿌둥니 몸이나 풀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예약은 비교적 쉬웠네요

길 잘 찾아 가서 방문해봅니다

관리사가 인사를 하는데 첫인상이 너무 좋네요^^

처음이라 어떨지 몰라서 살짝 기대반 근심반...

마사지 시작하니 근심이 날아갑니다

아주 부드러운 압으로 미끌어지듯 해주는데 오일과 함께 중추신경을 자극합니다

부위부위 마다 부드럽게 눌러줄 곳은 부드럽게

강하게 눌러줄 곳은 강하게 눌러가면서 몸을 풀어주시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마사지도 잘하는데 무엇보다 편하게 대화 이끌어 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십니다

처음엔 일상적인 대화부터 시작해서 나중엔 살짝 밀당하듯 대화도 이끌어 주시고

부드럽게 만져주는 손길 덕분에 묘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압도 적당하고 기술도 제대로 배운거 같고 열심히도 해주고

생각보다 실력이 좋아서 마사지 대만족이였습니다

마사지는 정말 2주나 한달에 한번은 꼭와서 근육을 풀어야

현대인들이 정상적인 몸의 흐름으로 살수있는거같네요



너무 만족했고. 다음에 재방문하겠습니다.
이종임
04-09
부천 트랜드~ 채원관리사 듣던되로 잘하시네요.^^~

2주전 많이들 찾으시는 채원샘을 처음 뵈었습니다.

모두들 잘하신다고 많은 후기 있던데..

듣던되로 잘하시네요.^^~

개인적으로 느끼는 채원씨의 최대 장점은

처음 본 사람도 편하게 해주시는 붙힘성!!!

시시콜콜 이런저런 이야기 해주기도 하도 받아주기도 잘하시네요.

이번에도 만족하고 왔습니다

매번 새로운 관리사를 영입하는 곳이라서

다 볼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할거 같네요 ㅜㅜ

마인드 좋은 여럿 관리사님 영입 부탁합니다 실정님 ㅋㅋ

여러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부천 트랜드

안녕하세요!  스웨디시365의  경기도 부천 트랜드 입니다.
저희 부천 트랜드는 철저한 실력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정성을 다하여 고객한분한분 최선을 다하는 감성테라피 업체입니다.
한번 방문해주시면 꾸준히 저희 가게만 찾아오시는 마법! 재방문율1위!
부천시 부천역 부천 트랜드입니다.

 

샵관리사님

 

관리사님 전원 마사지,테라피 수료.
상기종목 테라피수료.
관리사님 전원 실력과 미모를 갖춘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십니다.

봉봉 관리사님 

수진 관리사님

미영 관리사님

 

 

샵할인정보

 

스웨디시 365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 할인!

 

 

오시는길

 

부천신중동역 3번출구 도보 3분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69

 

 

영업시간

 

오전10시~오전7시

 


샵특징

 

전원 실력과 미모를 갖춘한국인관리사로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대충대충하는 일 없이 한분한분 내 가족이다 생각하고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넘버1 부천 트랜드에서 차별화된 스웨디시 마사지를 느껴보세요~

 

 

*위사진은 이해를 돕기위한 참고용 이미지로 실제 샵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스웨디시365는 마사지 서비스 정보중개자로써, 서비스 제공의 당사자가 아님을 고지하고 서비스의 예약, 이용 및 환불,불법적인 행위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소개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에 위치한 감성적인 힐링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부천역 스웨디시에서는 감각적이고 전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하여 혈액순환과 심신안정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을 통하여 풀어주시는것은 어떨까요?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따듯한 차와 편안한 음악, 따듯한 온도의
아늑한 관리룸에서 고객분들 한분한분의 피로를 정성스럽게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통상적인경우 부천역근처에서 반경 2km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내에 언제든 상담전화문의 환영하니까 부담없이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교통편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부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호선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편한 교통편 현황으로 방문하실 고객분들이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를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통상적으로 부천역기준 반경 2km 내에 위치하여 있으며 도보로 10분이내, 차량이동으로 2분이내에 방문이 가능하십니다.또한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주차공간도 편하기때문에 도보방문, 차량방문 모두 수월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차량방문시 샵 내에서 관리를 받으시고 나가실때 주차권을 가져가셔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관리사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관리사분들은 한분한분 모두 체계적인 면접과 실무과정을 거친 후에 고객님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관리사분들은 테라피
교육과정 수료를 다 받으셨으며 경력 1년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분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님분들이 몰릴것을 예상하여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한매장당 최소 4명이상의 관리사분들이 있으시며 모두 실력과 미모를 동시에 겸비한 관리
사분들이십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의 관리사분들은 고객분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항상 적극 반영하여서 불만사항이 나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님의 편안함과 피로
를 풀어드리는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임하고있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편의시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족한점이나 불편한 점이있으시면 언제든 전화나 후기로 피드백해주시면 항상 귀기울이는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가 되겠습니다.


부천시 부천역 스웨디시 편의시설은 다음과같습니다.

 

1.무료주차시설

고객님이 도보로 방문하시던 자차로 방문하시던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관리받으시라고 주차시설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해당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편하게 스웨디시마사지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관리를 다 받으시고 카운터에서 문의 주시면 주차권, 또는 매장내에서 정산을 하여서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역근처의 불편한 주차시설에 지치지 마시고 편하게 주차하고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2.와이파이

전 관리실 모두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데이터 부담없이 전자기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관리실에서 대기하는 시간이나 관리를 받을때 심심하신분들을 
위하여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니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3.수면시설

늦은 시간, 또는 관리를 받으시고 다음일정과의 여유시간이 남으실때 수면시설을 이용하여서 수면을 취하실수 있습니다. 늦은시간 다음날 출근
일때 집까지 가기 피곤하시거나 다음일정과 시간터울이 있으실때 수면시설을 이용하시면 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실수 있습니다.

 

4.샤워시설

고객님들이 보다 청결하게 관리를 받으실수 있도록 샤워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따듯한 수온으로 몸을 녹이고 보다 마사지를 받기 좋은 온도를 
유지한채로 스웨디시를 받으신다면 스웨디시의 효과가 더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샤워시설또한 항상 깔끔하게 청소하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듯하게 샤워한후에 
노곤노곤하실때 스웨디시 관리를 받아보세요. 피로가 풀리고 심신이 안정되는 효과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5.음료무제한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의 종류(헛개차부터 매실, 따듯한 차 종류까지)를 구비하고 있으니 언제든 말씀해주시면 준비
하여 드리겠습니다. 관리를 받으시는 도중에도 목이 마르신 고객분들은 언제든 관리사분께 요청하시면 음료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6.휴대폰충전

휴대폰충전이 가능합니다. 근무중이셨거나 충전을 미처 못하셔서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하실때 충전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배터리걱정 마시고 
편하게 스웨디시관리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스웨디시 남녀공용

 

스웨디시는 강한압이아닌 부드러운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마사지 기법으로 남녀 모두가 관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저희 스웨디시는 개별룸과 커플룸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복수 관리가 가능합니다. 커플끼리, 또는 2인,3인 모두 편하게 마사지를 받으실수 있도록 준비를 해놓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관리가 궁금하신분들은 상담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
  • 사전예약 및 현금 결제시 적용되는 할인가격입니다.
  • 할인시간 : 24시간 할인가격 적용됩니다.
  • 영업시간 : 위 내용 참고해주세요.
  • 주차,수면,샤워등은 예약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퇴폐문의 절대사절 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전화주세요.
저희 는 서비스 정보중개자로서, 서비스 제공의 당사자가 아님을 고지하고 서비스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불법적인 행위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